ABOUT ME

안경광학을 전공하고 공부합니다. 30대까지 안경 직원으로 일하고 40대엔 개인 안경점 운영하는 것이 나의 목표. 40대의 성공을 위해서 20대인 나는 열심히 달려가는중

Today
Yesterday
Total
  • 이동식검영법의 검사 방법(거리, 위치)
    안경광학 2023. 4. 22. 22:41

    이동검사법으로 발견된 중화점이 고객의 원점이 되지만, 시간의 원점은 무한 원이므로 검사 거리를 무한히 넓히면 검사할 수 없고, 원시안의 기원은 눈 뒤의 단층 점이기 때문에 실제 중화점 위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약한 근시 원점 거리가 예상보다 길어서 시험관인 광학자는 시험관의 관찰 영역을 통해 선조 반사광의 움직임을 관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요약하면, 가 동안은 20~70cm의 원점을 갖는 근시에 한정되기 때문에 가 동안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 동안은 제어된 근접 장 동적 검사에 유용합니다. 원본 안경 처방을 위한 정적 검사법은 고객의 동공을 관찰할 수 있는 50∼70cm의 검사 거리에서 중화할 때까지 구면 렌즈를 대고 바로잡아야 하는 렌즈를 찾는 고정 정적 검사법으로 불리웁니다. 고정 정적검사법에는 입사광 평행선으로 만들어진 검사거리 보정 렌즈를 응용하여 중성화된 보정 렌즈를 직접 찾아내는 이른바 보정처방차에 가까운 수검사치(처방치)를 구하는 방법과 렌즈 굴절력 치를 구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 중 이해하기 쉽고 주로 순 검사 값을 얻기 위해 검사 거리 보정 렌즈를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눈앞의 꼭짓점 사이의 거리에 +2D 또는 +1.5D 테스트 거리 보정 렌즈를 설정하면 테스트 거리 보정 렌즈 앞쪽 50cm 또는 67cm의 테스트 측 초점 F가 시간의 출발점이 됩니다.

    이는 검사자가 물 초점 F에 배치되어 선조 입사광이 조사되면 검사거리보정 렌즈를 통과한 후 평행 빔으로 변화하여 고객의 눈에 들어오므로 검사 빔은 눈앞의 무한과 같아지기 때문입니다.프로프터는 보조렌즈 판에 R로 표시된 테스트레인지보정 렌즈를 가집니다. 위의 섹션에서 설명했듯이 정적 스크리닝을 통해 중화되는 원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어가 정지 상태에 있을 때, 즉 고객이 정적 굴절 상태에 있을 때 고객 원점의 거리가 검사 거리보다 짧아서 점진적으로 전방으로 접근하여 검사 거리를 줄이고 동행하는 경우 고객 원점이 현재 광학사의 위치보다 후방에 있음을 한 걸음 물러나 원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안과 의사의 검사 거리를 달리하면서 중성점, 즉 원점 위치를 구하는 검사법을 이동 정적 검사법이라고 부릅니다. 발산 광속이 아닌 수렴 광속을 사용하면 망막 반사가 더 밝아지고 그 움직임이 빨라져 관찰이 쉬워지는데, 이 성질을 이용해 검사 중 망막 반사광의 움직임이 느려서 망막 반사광의 움직임이 느린 경우 그것이 동반되는지 역행하는지를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원점이 검사자의 위치에 가까울수록, 중화점에 가까울수록 빛 에너지의 농도가 짙어져 망막 중심의 밝은 빨간색이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난시의 원리는 근시와 원시와 같지만, 근시와 원시는 눈의 모든 경락의 같은 기원의 굴절을 하므로 일반적으로 중화점을 찾기 위해 수평 경락만 조사해야 합니다. 그러나 난시는 강한 주선과 약한 주선의 위치를 찾아낼 필요가 있으며, 이들 두 주선의 원점 굴절이 달라서 별도로 검토하여 중성점을 2회 찾아낼 필요가 있기 때문에 제1단계에서는 난시의 유무, 수평 인종만을 조사하는 것이 근시인지 원시인지, 혹은 양저우인종을 찾는 것이 난시인지를 구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난시든 단순히 근육이나 원시적이든 불일치, 왜곡, 두께의 현상이 이용됩니다.

    전위현상과 스튜현상을 간단히 살펴보면 전위현상이란 망막 반사 아스트릴 빛이 동공 양 끝에서 입사 아스트릴 빛에 접속되지 않고 시험자의 광대가 난시 방향과 일치하지 않는 한 기울어져 투과하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스튜 현상은 망막 반사 광선이 주사 방향과 평행하게 이동하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이동하는 형상을 가리킵니다. 안과 의사에게는 널리 사용되고 있지 않지만, 참고로서 확인 시험법이 있습니다. 원래의 검사 하지를 확인하기 위한 원격 이동 검사는 근시에만 이용되고 있습니다. 테스트 거리는 200cm에서 10cm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목적은 검출한 난시 보정 도구의 굴절률 S 값의 정밀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검사를 시작할 때는 먼저 검사자의 입사광을 수직 방향으로 설정한 후 천천히 소매를 시계방향으로 180도 회전시켜 난시를 확인합니다.

     

    선조 광선이 동공의 망막 반사 선조 광선과 평행하도록 소매를 돌리고, 양주 경주의 방향을 정한 후, 먼저 어느 주 경주를 조사해야 하는지를 확인합시다. 프로펠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제어의 개입을 방지하기 위해 메인 레이스를 먼저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광학사가 사용하는 프로펠러의 테스트 실린더는 (-) 실린더 렌즈이며, 주관적인 원래의 안경 처방 검사의 기본인 안개 법에서도 구면 테스트 렌즈로 먼저 야쿠자 레이스를 보정 한 다음 야쿠자 레이스에서 야쿠자 레이스를 검사해야 하기 때문에 (-) 실린더 렌즈로 검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